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원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마르코" 다양한 룸으로 프라이빗 한 공간까지 제공

by 보비슬생 2022. 4. 20.

채끝스테이크 사진
채끝스테이크

 원주에서 거의 없는 룸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레스토랑이다. 프라이빗한 공간이 다양하게 있어 예약을 하고 이용하시면 소중한 날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 수 있다.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고, 가족과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레스토랑이다. 

 

 

 

마르코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석경길 13

휴무 :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 12:00~22:00(점심 라스트 오더 14:30/ 저녁 라스트 오더 21:00) 

전화번호 : 0507-1314-5066

 

 

분위기 깡패 마르코

 외관은 깔끔하고 넓은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다. 실내에 들어서면 외관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 리옹,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요리 연구를 한 유학파 쉐프 답게 유럽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 난다. 입구에 있는 화이트톤으로 된 소파가 깔끔한 느낌을 느끼게 해 준다. 

 입구에는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 입상한 이력, 셰프님의 수상경력이 화려하게 눈에 띈다. 이것은 맛에 대한 신뢰를 쌓는 효과를 가져온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했다.

 프라이빗한 분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있다. 원주에는 룸 레스토랑이 거의 없는데 마르코는 다양하게 룸이 준비되어 있다. 룸을 이용할 때에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 2인실 룸은 연인, 조용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
  • 4인실 룸은 소모임, 소가족을 위한 분들.
  • 10인실 룸은 단체나 대가족에 적합한 공간.

마르코 역시 맛은 최고

 입구에서부터 느껴졌던 화려한 수상이력은 음식에서도 느껴졌다. 식전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겉바속촉에 대명사로 느껴졌다.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부터 식전 빵이 맛이 있어 리필을 해서 더 먹었다. 

 와인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 메인요리와 같이 마시면 풍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원하는 메뉴로 주문할 수 있는 선택이 폭이 넓다. 메뉴에서부터 셰프님의 고객사랑이 느껴진다. 다양한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려고 노력한 모습이 느껴지는 메뉴 구성이다. 너무 많은 메뉴 때문에 선택을 못할 시에는 셰프 추천 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좋다. 셰프 추천 메뉴이기에 맛은 당연히 좋다.

 파스타 2종류, 크림파스타와 봉골레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다. 사진은 미쳐 찍지 못할 정도로 맛이 좋았다. 크림 파스타는 잘못하면 느끼해서 속이 더부룩한데 마르코는 크림이 굉장히 담백했다.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에서 느껴지는 깊은 맛은 다른 레스토랑에서 느끼지 못한 맛이었다. 

 메인요리인 채끝 스테이크는 한입 입에 넣자마자 녹아 사라졌다. 셰프님이 메뉴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면서 먹는 방법까지 친절히 알려줘서 더욱 맛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이렇게 스테이크가 잘 익고 부드러운 적이 별로 없었는데 마르코의 스테이크는 그야말로 일품이었다. 

 기념일에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입구에서 분위기에 한번 맛에 한번 두 번 감동을 받을 수 있다. 식사 후 디저트 또한 맛이 좋고 디자인이 이뻐서 먹기 미안할 정도다. 마르코는 식전 빵, 메인 메뉴, 식후 디저트 모두 눈과 입을 아주 기분 좋게 한다. 식사 후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싸게 먹을 수 있다. 일반 아메리카노는 2천 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2,500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