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비 추천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에어쉘터 NH20TM002

by 보비슬생 2022. 4. 11.

 

 

 가성비 텐트를 찾으신다면 네이처 하이크 에어텐트 에어 쉘터가 적당하다. 설치가 간편한 장점이 있어 30만 원대 텐트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이다.

 

 

 

네이처 하이크 에어텐트 에어 쉘터 특징

크기 : 380* 329 *220 CM(에어 뺄 시 수납 70*35*40)

중량 :  약 14.5 KG

사양

외부 150D 폴리에스테르 / 방수 2000mm/ 매쉬창 폴리에스테르

바닥 150D 옥스퍼트       / 방수 2000mm/ 스틸 팩 스테인리스 스틸

에어펌프 PP LDPE

 

네이처 하이크 에어텐트 에어 쉘터 장점

 

1. 피칭이 편하다.

 일반 텐트와 다르게 에어텐트는 펌프질 몇 번이면 텐트 설치가 끝난다. 바람 넣는 구멍 중 2개 막고 바람넣는 반대쪽 1~2군데 팩 박고 펌프질을 몇 번 하면 설치가 끝난다. 

 

2. 개방감이 좋다.

 전면 매쉬로 개방감이 좋다. 봄부터 캠핑하기 좋은 날씨에는 바람도 잘 들어오고 햇빛도 잘 들어오고 개방감이 좋다. 햇빛이 센 날에는 커튼처럼 내리면 햇빛 차단도 할 수 있다. 

 

3. 바람에 강하다.

 어느 정도 강한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가지고 있다. 팩을 많이 박지 않은 에어텐트이지만 바람에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장마철에 부는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 바람에 강하다. 에어폴 대가 빵빵해서 균형을 잘 잡는 거 같다.

 

4. 저렴한 가격

 30만 원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가격대에 비해 개봉 선도 깔끔하고 실용성도 뛰어나다.

 

5. 내부 공간이 넓다

 넓은 내부 공간으로 여러 명이서 캠핑을 즐기기에 공간이 충분하다. 의자를 여러 개 넣고 둘러앉아서 고기를 구워 먹어도 남을 정도로 내부 공간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네이처 하이크 에어텐트 에어 쉘터 단점

 

1. 물이 샌다.

 비가 오는 날에는 물이 샐 수도 있으니 비 오는 날에는 캠핑을 안 하는 게 좋다. 지퍼 형식으로 되지 않고 단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비가 오는 날에는 물이 잘 새는 단점이 있다.

 

2. 창문에 지퍼가 없다.

 비가 오는 날에 비가 새는 것처럼 지퍼가 없는 불편함이 있다. 단추 채우는 형식으로 되어있어 외부에 벌레가 잘 유입될 가능성이 높다.

 

3. 부피가 크다.

에어텐트로 되어 있어 생각보다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간다. 설치할 때는 에어텐트에 장점으로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지만 철수할 때는 바람이 완전히 빠지지 않는 단점이 있다. 바람을 최대한 뺴더라도 부피가 커서 이동하는데 불편하다. 무게도 약 15Kg 정도 나가서 들고 이동하기가 불편하다.

 

4. 매쉬가 흐려서 잘 안 보인다.

 화창한 날씨에 매쉬를 위로 올리고 외부를 보려고 하면 잘 보여야 되나 매쉬가 흐려서 외부가 잘 보이지 않는다. 모기장보다 더 밖이 안 보이는 단점이 있다. 외부 풍경을 보고 싶으면 텐트 밖으로 나가야 된다. 

 

5. 얼룩에 약하다.

 비가 오는 날에는 얼룩 걱정을 해야 된다. 빗 자국이 남겨나 다른 얼룩에 약한 단점이 있다. 내부에서 고기를 먹어도 천장에 뜨거운 공기가 순환이 안 되는 단점이 있다. 환기를 시키는 부분이 천장에는 없어 내부 공기가 제대로 순환하지 않는다. 내부에서 식사 시에는 천장에 결로가 생겨서 물이 떨어질 수도 있다. 

 

 

 

 

반응형

댓글